취업노하우

[A+추천자료] 대기업 영양사 면접 기출 260개 및 답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8-05-17 00:19 조회 250 댓글 0

본문

[A+추천자료] 대기업 영양사 면접 기출 260개 및 답변
file_doc.gif영양사_면접_대비_260개.doc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7 페이지 /doc 파일
설명 : 제가 이번에 취업면접 준비하면서 모은 자료와 제가 달은 답변들입니다
답변을 달아놓지 않은 질문들도 있습니다.(절반정도는 문제만 있습니다.)
기출문제를 보고 생각을 정리하여 자신감있게 말하는 연습만 열심히 한다면
영양사 선생님들 누구나 최종합격의 기쁨을 누릴수 있을것입니다. ^-^
삼성, 현대, 아라코, 제이제이캐터링, ECMD에 모두 서류합격하였고
최종합격하여 2010년 입사하였습니다.
제 면접 노하우와 주변에서 얻은 조언들로 만든 자료이니
유용하게 쓰세요 ^-^
대부분 이 틀안에서 나올 것입니다

[참고자료] 기출문제
1. 맥주와 땅콩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과학적으로 말해라.
맥주와 땅콩을 같이 먹으면 몸에 좋지 않습니다. 차가운 성질의 맥주는 많이 마시면 장에 부담을 줄 수있습니다. 땅콩은 80%가 지방질이어서 소화하기 쉽지 않은 음식이므로, 같이 먹게되면 장이 견디지 못해 배탈이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소금을 많이 섭취하면 어떻게 되는지
소금의 과잉섭취는 고혈압을 비롯한 심장질환, 뇌졸중, 신장병에 1,2차적 영향을 미치며, 나아가 위암과 골다공증, 비만까지 불러올 수 있습니다. 나트륨과 염소로 구성된 소금이 몸에 들어가면 소변으로 나가야 할 콩팥속의 물을 체내로 가져와 체액의 볼륨을 높이고, 이것이 심장과 혈관에 부담을 주기 때문입니다.

3. 취미와 특기
저의 취미와 특기는 레시피 연구입니다. 미국에서 가지를 튀기거나 구워 치즈를 올려먹는 것을 보고, 똑 같은 재료라도 어떻게 조리하느냐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 일을 계기로 떡을 찌는 대신 굽거나, 크림스파게티에 굴소스와 고추기름을 넣어 색다르면서 훨씬 맛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의 이러한 특기는 영양사로서 식단을 다양화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4. 영양사가 국 배식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저는 영양사가 국 배식을 하는 것에 대해서 찬성합니다. 제가 영양사현장실습을 갔을 때 매일 한 일이 고객님들께 국을 직접 배식하며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세요” 라고 인사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일을 계기로 고객님들과 얼굴을 익히게 되었고 사소한 농담도 나누며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국 배식을 하며 항상 친절한 미소와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넨다면 고객들은 더욱 기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영양사_면접_대비_260개-3325_01_.gif영양사_면접_대비_260개-3325_02_.gif영양사_면접_대비_260개-3325_03_.gif영양사_면접_대비_260개-3325_04_.gif영양사_면접_대비_260개-3325_05_.gif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최근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