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 파크 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3-06-30 18:13 조회 3,645 댓글 0

본문

1.jpg
 
 
* 레저와 여가의 대명사 비발디 파크

레저와 여가하면 많은 분들이 비발디 파크를 떠올리실 것입니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 파크는 약 20년의 역사를 가진 레저 단지입니다.
오션월드와 스키장을 가지고 있어서 가족 단위 또는 친구 단위로 휴가를 즐기러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숙박 시설이 약 1800실이나 있는 큰 규모의 리조트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유희 시설까지 이용 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비발디 파크의 인기 비결

-오션월드

여름만 되면 많은 사람들이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오션월드를 찾습니다.
오션월드는 대규모의 워터파크로 유수풀, 대형 야외 인공파도풀, 워터 슬라이드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집트의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오션월드를,
대명리조트 회원이라면 무료로 입장하거나 할인 혜택을 받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스키장과 골프클럽

스키와 골프 마니아들이 즐겨 찾는 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와 골프클럽은
다양한 슬로프와 창의적인 코스로 유명합니다.
시즌이 되면 정기적으로 비발디 파크를 방문하는 마니아층이 많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데,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활용해서 숙박과 레저 혜택을 동시에 누리며 시설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유희시설

비발디 파크 내에서 영화나 연극을 볼 수 있고 갤러리에서 전시를 관람하고,
전통공예를 체험하거나 박물관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세계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키즈 월드는 엄마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 비발디 파크 이용 팁

비발디 파크를 실속 있게 이용하기 위해서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활용 하는 것이 좋다고 리조트 전문가들은 입을 모아 추천합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분양받으면 객실은 물론 비발디 파크 내의 오션월드, 스키장 등의 레저 시설을
할인혜택을 받거나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활용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셔틀버스까지 활용 할 수 있는 비발디 파크이기 때문에 요즘은 엄마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손쉽게 비발디 파크로 여행을 즐기러 가는 모습도 볼 수 있는데,
이럴 때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있다면 더욱 손쉽게 여유로운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또한 골프나 스키 마니아층이 회원권을 활용해 주말에 여유롭게 레저 생활을 즐기기도 합니다.

회원권의 종류에 따라서 객실 이용은 물론 오션월드나 스키장 같은 부대 시설 이용에 적용되는 혜택이 달라지는데 전문컨설턴트와 꼼꼼하게 혜택을 살펴보고 회원권을 분양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홍보배너링크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0-01-17 04:27:43 [복사본] 도움되는 생활정보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최근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