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방울 가슴성형으로 볼륨감 있는 가슴관리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3-07-11 03:59 조회 3,705 댓글 0

본문

여성이라면 누구나 아름다운 몸매와 얼굴을 위해 관리하고 신경을 쓰길 마련 입니다. 아름다운 몸매 중에서 볼륨있고 풍만한 가슴은 몸매를 더 예뻐 보이게 합니다.
그러나 선천적으로 가슴이 작거나 볼륨이 없는 가슴은 아무리 몸이 날씬하거나 볼륨있는 몸매라고 해도 작고 볼륨없는 가슴 때문에 빈약해 보이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볼륨감있는 가슴관리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jpg
 
 
볼륨감 있는 가슴 관리법
 
엎드려서 자지 않기
가슴의 볼륨을 결정짓는 것은 바로 가슴의 지방의 양 입니다. 가슴 지방은 유동적이기 때문에 수면을 취할때 엎드리거나 옆으로 누워서 자게 되면 가슴의 무게 중심이 치우져 지거나 가슴이 쳐지거나 가슴 모양이 변하게 될수 있으니 수면을 취할때는 정자세로 자는것이 좋습니다.
 
가슴사이즈와 맞는 속옷 착용하기
자신의 가슴 사이즈에 비해 너무 큰 브래지어나 작은 브래지어를 착용하게 되면 가슴 모양을 삐뚤어지게 하거나 처지게 만들수 있습니다. 자신의 가슴 사이즈를 정확히 알고 그에 딱 맞는 브래지어를 착용해야 건강에도 좋고, 가슴이 커지지 않으면서 가슴이 컵 밖으로 벗어나지 않는 사이즈를 골라야 합니다.
 
바른자세 취하기
어깨나 앞으로 굽어 있거나 등이구부정 하게 앉아있거나 오래 서있게 되면 가슴이 아래로 처지게 되고 아랫배는 튀어나오게 됩니다. 항상 자신의 자세를 체크하고 어깨가 구부정하지 않도록 바른 자세를 유지하면서 스트레칭을 통해서 자세를교정해주는것이 건강에도 좋고, 볼륨있는 가슴을 가질수 있습니다.
 
충분한 수면 취하기
충분한 수면은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되지만, 볼륨있는 가슴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가슴을 지탱하는 것은 가슴을 둘러싸고 있는 피부 입니다.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게 되면 가슴은 탄력을 잃게되고 처지게 됩니다. 가슴의 피부가 탄력이 떨어지지 않게 평소에 7시간 정도 수면을 취하는것이 좋고, 10시 정도에 수면을 취하는것이 좋습니다.
 
무리한 다이어트 하지 않기
다이어트를 하면 먼저 가슴이 빠지게 됩니다. 무조건 체중을 빨리 빼기 위해서 무리한 다이어트를 시도하게 되면, 유방내에 있는 지방세포의 크기가 감소하여 가슴의 볼륨이 줄어들고, 바깥 피부는 탄력을 잃고 늘어지게 됩니다. 한달에 5kg 이상의 체중을 감소하게 되면 가슴이 처지게 됩니다. 다이어트를 할때에는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해서 탄력을 잃지 않도록 하고, 한달에 1.5kg 를 감량하는것이 건강에도 좋고 가슴이 처지지 않기 위해서 좋습니다.
 
가슴성형으로 볼륨있는 가슴 만들기
볼륨이 없거나 작은 가슴을 가지고 있다면 가슴성형으로 볼륨있으면서 큰 가슴을 가질수 있습니다. 가슴성형은 동그란 가슴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자신의 가슴 모양처럼 흡사한 보형물을 통해서 자연스러우면서도 가장 이상적인 가슴을 만들어 줍니다. 가슴성형을 할때는 자신의 체형과, 피부 등 여러가지 를 고려해 자신에게 맞는 가슴 성형 방법을 통해서 효과를 보아야 합니다.
 
3.png
 
작은 가슴이나 볼륨없는 가슴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다면, 물방울 가슴성형을 추천해드립니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윗부분이 납작하고 아랫부분이 돌출된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통해서 절벽가슴이나 처진가슴에 효과적이고, 가슴이 아래쪽으로 살짝 쏠린듯한 가슴라인을 만들수 있고, 수술후에 유방내에서 보형물과 뜨는 공간이 적어서 구형구축, 위치 변형등의 부작용이 적고, 보형물을 아무리 세게 눌러도 터지지 않고, 수술후에 마사지가 필요없습니다. 가슴성형으로 효과를 보고싶지만, 부작용 때문에 고민하셨다면 아래 링크를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 물방울 가슴성형 1:1 맞춤 무료 상담 ☞ [바로가기]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0-01-17 04:27:43 [복사본] 도움되는 생활정보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최근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