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고객경험 진단 온라인조사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9 조회
- 목록
본문
# # 오토바이 고객경험 진단 온라인조사
*대상조건: 1년 내 할리데이비슨/ BMW/ 야마하/ 대림 브랜드 중 공식 딜러나 전시장에서 구매 혹은 점검 정비 경험이 있으신 고객 분
*조사방법: 온라인 설문조사(신고필증 사진 제원관리 번호만 확인할 수 있도록 업로드 필요)
*일정: 추후공지
*사례비: 10,000원 백화점 상품권(모바일)
※ 신청해주신 분들에게는 대상이 되는지 간단한 통화로 확인 후 설문 링크를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 같은조사는 한번씩만 신청하세요~ 반복 신청시 접수가 안됩니다.
☆★ 적어도 하루 전 연락으로 불참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 날짜가 변경되거나 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리서치 회사에서 전화가 간 후 다른 조건이 맞지 않아 탈락이 될 수 있습니다.
☆★ 기재사항에 작성하신 개인정보는 리서치회사에 전달되니 동의안하시면 신청및 접수가 안됩니다.
☆★ 좌담회추천알바 네이버카페에서도 좌담회 신청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 카카오스토리 사용하시는 분은 카카오스토리채널 아이디(albahaja) 친구추가 하시면 최근 좌담회 소식 보내드립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