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서비스센터 방문 모니터링 조사

# # 전기차 서비스센터 방문 모니터링 조사

1. 대상:
-만 25~60세 남/녀 전기차 차량 보유자
-6월~7월말 내에 브랜드 서비스 센터를 방문 예정이신 분
-6월~ 7월말 내에 [주차 보조 시스템 오류, 페달 오제동, 오일류 교체, 트렁크 작동 불량, 헤드램프 작동 불량, 기어 변속기 오류, 에어컨 응축수 누수 관련, 안전띠 불량 등]의 문제로 서비스센터 방문 예정 고객
-평소 다니던 센터가 아니더라도 방문 의향 있는 분
-평일 또는 토요일에 서비스센터 방문 가능한 분
2. 참여 가능한 범위 예시 :
– 주차 보조 시스템 오류, 페달 오제동, 오일류 교체, 트렁크 작동 불량, 헤드램프 작동 불량, 기어 변속기 오류, 에어컨 응축수 누수 관련, 안전띠 불량, 기타 사유 등
-제외 대상: 차량 소음 문제, 이미 다녀오신 분, 차량을 2일 이상 맡겨야하는 분, 같은 내용으로 여러번 맡겼으나 해결되지 않은 차량 문제, 사고 수리 등 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기본점검(무상점검)만 하려는 분들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기본점검 + α 는 ok)
3. 조사지역: 서울 성동,강동 /경기도 안양,평택,양주,광주,수원 / 인천 남동/ 제주 서귀포
4. 사례비:
– 8~10만원
-보증 범위 외 정비 및 수리가 필요할 때 유상 비용 발생시 본인 부담입니다.
※ 자세한 참여방법은 대상자 선정 전화 시 안내해 드립니다

☆★ 같은조사는 한번씩만 신청하세요~ 반복 신청시 접수가 안됩니다.
☆★ 적어도 하루 전 연락으로 불참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 날짜가 변경되거나 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리서치 회사에서 전화가 간 후 다른 조건이 맞지 않아 탈락이 될 수 있습니다.
☆★ 기재사항에 작성하신 개인정보는 리서치회사에 전달되니 동의안하시면 신청및 접수가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