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내 신차 구매자 웹다이어리 & 홈비짓

# # 2년 내 신차 구매자 웹다이어리 & 홈비짓

*대상: 2년 내 신차 구매자 (2021년 8월 이후 구매자)
*조사방법 및 사례비:
1. 홈워크 (다이어리 작성자) – 20명대상
-조사방법: 주중2틀 / 주말2틀 다이어리 작성(사진 및 동영상 과제 있음)
-사례비: 15만원

제조사 차종 모집인원 출시일
기아 모닝/레이 1  
현대 캐스퍼  
현대 아반떼 2  
기아 K3  
현대 올뉴 코나 4 23년2월28일 출시
기아 셀토스 2  
쉐보레 트랙스 Crossover 4 23년3월22일 출시
현대 올뉴 코나 하이브리드 2 23년2월28일 출시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2  
현대 투산 2  
기아 스포티지 1  
합계 20  
2)홈비짓
-조사방법: 현지 가정 방문을 통해 거주지 / 차량 직접 관찰 후 인터뷰 진행 (1시간30분~2시간 예상) / 3-4명 정도 인터뷰어 참관
-사례비: 20만원
제조사 보유차종 모집인원
현대 올뉴 코나 2
기아 셀토스 1
쉐보레 트랙스 Crossover 2
현대 올뉴코나 하이브리드 1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1
현대 투산 1
합계 8
※ 홈비짓 +홈워크 둘다 참여 가능하다고 하시면 둘다 참여 가능하십니다.

☆★ 같은조사는 한번씩만 신청하세요~ 반복 신청시 접수가 안됩니다.
☆★ 적어도 하루 전 연락으로 불참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 날짜가 변경되거나 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리서치 회사에서 전화가 간 후 다른 조건이 맞지 않아 탈락이 될 수 있습니다.
☆★ 기재사항에 작성하신 개인정보는 리서치회사에 전달되니 동의안하시면 신청및 접수가 안됩니다.

Unable to read published form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