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자동차 브랜드 매장 체험 관련 좌담회

# # MZ세대 자동차 브랜드 매장 체험 관련 좌담회

*대상조건:
만 20-39세 남녀 중 평소 문화 체험에 관심이 많고
최근 6개월 내 아래 핫 플레이스 방문 경험자,
중요: 좌담회 참석전 특정 자동차 브랜드 체험관 방문 및 시승 체험 후 조사 참여 필요
– 자동차 체험관: BMW 드라이빙 센터, 현대 모터스튜디오, KIA 360, 커넥트, 기아 강서 플래그십 스토어 등
– IT/전자 기기 체험관: 일상비일상의 틈 (U+), 삼성 강남, 애플 강남 등
– 복합 문화 공간: 현대카드 아트 라이브러리, 홍대 무신사 테라스, 공간와디즈 등
– 브랜드 체험관: 아모레 성수, 구찌 가옥, 디올 성수, 시몬스 테라스, 오프 컬리 등
– 어린이 박물관: 키자니아, 한국 잡월드 등
– 미술관: 라움 미술관, 대림미술관, 국립중앙 박물관 등
*일정: 추후공지
*사례비: 10만원

☆★ 같은조사는 한번씩만 신청하세요~ 반복 신청시 접수가 안됩니다.
☆★ 적어도 하루 전 연락으로 불참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 날짜가 변경되거나 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리서치 회사에서 전화가 간 후 다른 조건이 맞지 않아 탈락이 될 수 있습니다.
☆★ 기재사항에 작성하신 개인정보는 리서치회사에 전달되니 동의안하시면 신청및 접수가 안됩니다.